9월 27일 MLB 필라필리 vs 미네트윈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애런 놀라(4승 10패 6.46)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21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5.1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놀라는 최근 2경기에서 11.1이닝 10실점이라는 최악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그나마 홈 경기이긴 하지만 인터리그 약점을 극복해야 이야기가 풀린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정크 상대로 단 1점에 그친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앞선 경기의 호조가 날아가버린게 아쉽다. 역시 홈런이 터져줘야 이야기가 되는 듯.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두란을 쉬게 한게 오히려 잘 된 선택인듯 하다.
미네소타 트윈스는 조 라이언(13승 9패 3.47)이 시즌 14승에 도전한다. 21일 클리블랜드와 홈 경기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라이언은 트레이드 데드라인 이후 완전히 다른 투수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특히 원정 투구가 상당히 크게 흔들린다는건 이번 경기에서도 불안 요소가 되기에 딱 좋다. 전날 경기에서 말리와 마틴 상대로 바이런 벅스턴 혼자 2홈런 4타점을 올린 미네소타의 타선은 벅스턴을 빼면 시체나 마찬가지. 팀 전체적으로 리빌딩이란 티가 난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내년을 기약해야 한다.
최근의 라이언은 에이스라는 표현과는 큰 거리가 있는 편이다. 원정에서의 투구는 기대하기 어려울듯. 물론 놀라 역시 최근 투구가 좋지 않긴 하지만 일단 홈이라는 잇점은 있는 편. 미네소타의 타격은 벅스턴 원맨쇼인데 반해 필라델피아의 타격은 전체적으로 좋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전력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필라델피아 승리
승1패 : 필라델피아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