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 MLB 클리가디 vs 텍사레인
클리블랜드 가디언즈는 슬레이드 세코니(7승 6패 4.15)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21일 미네소타 원정에서 7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세코니는 최근 3경기 연속 에이스급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홈 경기 강점이 확연한 투수 이기 때문에 최소한 QS를 기대할수 있다는건 상당히 크다. 전날 경기에서 디트로이트의 차륜전에 당하면서 단 2점에 그친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흐름 자체가 확 막혀버린 편. 필요할때 터져줄 장타의 부재가 아쉽다.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그래도 제 몫을 다하고 있다.
텍사스 레인저스는 잭 라이터(9승 10패 3.92)가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21일 마이애미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라이터는 원정의 부진이 홈까지 이어졌다는 점이 치명적이다. 최근 3경기 투구 내용이 상당히 좋지 않다는 점 역시 이번 경기의 불안 요소 중 하나라고 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오버의 투구에 막히면서 3안타 완봉패를 당한 텍사스의 타선은 홈 경기의 부진이 가을 야구를 날렸다고 해도 좋다. 그나마 원정은 기대를 걸 여지가 많은 편. 0.2이닝동안 3실점을 내준 크리스 마틴은 피홈런이 문제다.
두 팀 모두 현재 타격이 좋다는 말은 빈말로도 할수 없을 정도다. 특히 텍사스는 완벽하게 타격이 가라앉아 있는 상황. 세코니는 홈 경기 강점이 확고한 반면 라이터는 원정에서 힘들다는 점도 승부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게다가 텍사스의 불펜은 접전에서 신뢰가 되지 않는 레벨이다. 전력에서 앞선 클리블랜드 가디언즈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클리블랜드 승리
승1패 : 클리블랜드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