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 MLB 캔자로얄 vs 미네트윈
캔자스시티 로얄스는 마이클 로렌젠(5승 9패 4.54)이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3일 에인절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4안타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패배를 당한 로렌젠은 홈 경기의 호조는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기본적으로 홈 경기 강점은 있는 투수라는 점이 이번 경기의 승부 포인트. 전날 경기에서 라이언과 미네소타의 불펜을 완파하면서 살바도르 페레즈의 3점 홈런 포함 11점을 올린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이전과 비교도 할수 없는 공격력을 보여준바 있다. 그러나 이게 1회성일 가능성도 배제할수 없을듯. 2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승리조의 휴식이 반갑다.
미네소타 트윈스는 베일리 오버(4승 7패 5.23)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2일 화이트삭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오버는 최근 2경기 연속 4실점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좋지 않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악재가 되기에 충분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콜렉 상대로 단 2점에 그친 미네소타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전혀 반등을 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장타의 부재가 치명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6이닝동안 6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내년을 위한 옥석가리기나 해야 할것 같다.
놀랍게도 캔자스시티의 타선이 폭발했다. 이는 이번 경기의 중요한 변수가 될수도 있는 포인트. 이번 시리즈에서 보여주는 미네소타 타선의 타격은 좋을때의 모습과는 크나큰 차이가 있는 상황. 반면 캔자스시티는 전날 오래간만에 타격이 터져주었다. 거기에 로렌젠은 홈 경기 강점이 있는 투수인 반면 오버는 원정에서 기대라는걸 하면 안된다. 전력에서 앞선 캔자스시티 로얄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3 캔자스시티 승리
승1패 : 캔자스시티 승리
핸디 : 캔자스시티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