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 MLB 마이말린 vs 필라필리
마이애미 말린스는 아담 메이저(2패 5.74)의 등판이 유력하다. 3일 워싱턴 원정에서 6이닝 10안타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메이저는 AAA에서의 호조를 전혀 메이저로 가져오질 못하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홈 경기라는 잇점이 있긴 하지만 기대를 걸기는 쉽지 않은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러자르도 상대로 단 2점에 그친 마이애미의 타선은 좌완에게 약한 문제를 전혀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장타 실종이 너무나 치명적이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그나마의 자존심이다.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타이완 워커(4승 7패 3.92)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2일 밀워키 원정에서 4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워커는 시간이 갈수록 원래의 워커로 돌아가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낮 경기의 강점은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워커가 내세울수 있는 최대의 무기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알칸타라를 공략하면서 브라이스 하퍼의 2점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1차전의 호조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편. 그러나 알칸타라 공략 성공은 상당한 의미가 있다.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이 시스템이 잘 돌아가야 한다.
마이애미의 타격이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 워커가 워낙 좋지 않긴 하지만 낮 경기의 투구는 기대를 걸 여지가 있는 편. 반면 메이저는 샌디에고 시절보다 마이애미 이적 이후의 투구가 더 좋지 않은 편이고 필라델피아의 타격은 이전에 비해 그 낙폭이 크지 않다. 힘에서 앞선 필라델피아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필라델피아 승리
승1패 : 필라델피아 승리
핸디 : 마이애미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