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6일 MLB LA다저스 vs 신시레즈
LA 다저스는 에멧 시한(4승 2패 4.17)이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시한은 최근 2경기에서 11이닝 9실점으로 투구 내용이 좋다고 할수 없는 편이다. 그래도 원정보다는 홈 경기 투구가 살짝 더 낫다는 점이 이번 경기의 기대 요소다. 전날 경기에서 피베타와 샌디에고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홈런 4발 포함 8점을 올린 다저스의 타선은 역시 홈런이 터져야 이야기가 되는걸 보여주었다. 8점중 7점이 홈런이란건 고민이 생기는 부분. 3이닝을 무실저믕로 막은 불펜은 트라이넨-스캇-예이츠가 이런 모습을 계속 보여줘야 한다.
신시내티 레즈는 헌터 그린(5승 3패 2.63)이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6.1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그린은 역시 홈과 원정의 차이가 있음을 부인하기 어렵다. 그러나 원정이라고 해도 충분히 QS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임을 잊어선 안된다. 전날 경기에서 갤런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애리조나의 불펜을 완파하면서 스펜서 스티어의 쐐기 3점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시리즈 최종전에서 타격감이 올라왔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그러나 접전 전투력이 지금보다 좋아야 한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오래간만에 제 몫을 해낸것 같다.
전날 두 팀의 타선은 모두 확실하게 제 몫을 해내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선발의 레벨 차이가 있는 편. 시한이 홈에서 강하다고는 해도 힘으로 찍는 그린 공략은 다저스로선 쉽지 않아 보인다. 게다가 다저스의 타선은 홈런 의존도가 높은 편이고 살아난 신시내티 타선은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 여지가 있다. 선발에서 앞선 신시내티 레즈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신시내티 승리
승1패 : 신시내티 승리
핸디 : 신시내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