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 MLB 애리다이 vs 신시레즈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잭 갤런(9승 13패 5.28)이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19일 클리블랜드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갤런은 이번 시즌 기대 이하의 투구가 꾸준히 이어지는 중이다. 일단 홈에서의 투구는 QS는 해주고 있지만 그 이상을 기대하기 힘들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애보트를 무너뜨리면서 홈런 3발 포함 10점을 올린 애리조나의 타선은 좌완 상대 강점이 살아났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11타수 5안타의 득점권 성적도 주목해야 할듯. 오프너 이후 크리스맷과 우드포드 2명으로 승부를 마무리 지은것도 다행스럽다.
신시내티 레즈는 브래디 싱어(11승 9패 4.18)가 시즌 12승에 도전한다. 19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싱어는 8월 4경기중 3경기에서 6이닝 1실점 이하의 호투가 이어지는 중이다.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살짝 아쉽긴 하지만 최근 2경기의 투구는 분명 주목의 가치가 있다. 전날 경기에서 크리스맷과 우드포드 상대로 단 1점에 그친 신시내티의 타선은 1차전의 호조가 단숨에 가라앉아버렸다. 이 팀의 타격감을 생각한다면 이는 상당한 적신호. 4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계속 문제가 되는 중이다.
전날 경기는 신시내티로선 최악의 결과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애보트는 무너졌고 타선은 가라앉았기 때문. 레즈의 특성상 한번 가라앉은 타격이 살아나긴 쉽지 않다. 반면 애리조나의 타격은 조금씩 살아나고 있고 최근 신시내티의 불펜은 제 몫을 하지 못하고 있다. 상성에서 앞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애리조나 승리
승1패 : 애리조나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