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 MLB 콜로로키 vs 세인카디
콜로라도 로키스는 브래들리 블레이락(2패 9.97)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3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5.2이닝 6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블레이락은 산 아래에선 종종 좋은 투구를 해낸다는걸 다시금 증명해 보였다. 그 말인 즉슨 산 위에서의 블레이락은 상당한 배팅볼 투수라는 이야기다. 전날 경기에서 맥기비 공략에 실패하면서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콜로라도의 타선은 주말 시리즈에서 좋았던 집중력이 단숨에 날아가버렸다. 특히 8개의 안타중 장타가 1개도 없었다는건 시리즈 내내 문제가 될수 있을듯. 3.1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만이 그나마의 소득이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에릭 페디(3승 9패 4.83)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3일 애틀랜타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페디는 근 한달여동안 부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게다가 투구 스타일을 고려한다면 쿠어스 필드 등판은 악몽이 될 가능성도 배제할수 없는 상황. 전날 경기에서 감버와 메히아를 공략하면서 윌슨 콘트레라스의 솔로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18타수 7안타의 득점권 성적이 인상적이다. 다만 15개의 안타를 때려내고도 6점이라는건 반성해야 하는 부분.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반등의 여지를 찾아낸듯 하다.
콜로라도의 기세가 꺾였다. 맥기비에게 막혀버린 타선은 페디 상대로 호타를 보여주긴 어려울듯. 오히려 감버를 공략해낸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무려 15개의 안타를 때려냈고 이 흐름이면 블레이락 상대로도 좋은 모습이 나올 것이다. 페디에게 기대치를 가지긴 어렵지만 타격이라면 다르다. 힘에서 앞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9:4 세인트루이스 승리
승1패 : 세인트루이스 승리
핸디 : 세인트루이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