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실장
오징어게임 게임 내역
디자인 때문에 ㅈ망할 거라던 아이폰 17 시리즈 판매량 근황



T-모바일 CEO 마이크 시버트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아이폰 17 시리즈가 출시 첫 주말 동안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강력한 수요와 네트워크, 프로모션이 기록적 실적을 만들었다”고 강조했고, 이를 근거로 “애플 생태계는 제품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며 주가 강세를 뒷받침한다”고 평가했습니다.
애플 주식은 이 소식 이후 큰 폭으로 상승했으며, CNBC의 짐 크래머는 아이폰 판매가 서비스 매출(앱스토어·뮤직·아이클라우드)을 견인하는 구조를 설명했습니다.
그는 “애플은 하드웨어·소프트웨어·서비스를 통합한 독보적 생태계를 갖췄고, 삼성 등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는 고객 충성도를 확보했다”고 말했습니다.
잠재적 리스크로 글로벌 공급망과 중국 경쟁을 언급했지만, 크래머는 “아이폰 17의 성공은 애플 성장 스토리가 계속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는 “애플은 여전히 포트폴리오 핵심 자산”이라며 매수를 권고했습니다. 또한 월가 애널리스트들도 목표 주가를 상향하며 긍정적 전망을 내놨습니다.
출처 https://www.cnbc.com/2025/09/22/jim-cramer-looks-at-t-mobiles-record-iphone-sales-week-as-apple-stock-soars.html
디자인 때문에 ㅈ망할 거라던 아이폰 17 시리즈 판매량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