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n5081
오징어게임 게임 내역
[현장포커스] 역시 7000억 스타 한국 압도한다!...라민 야말, 13분 만에 1골, 1골대 바르셀로나, FC서울 상대 2-…

[SPORTALKOREA=서울] 박윤서 기자= FC바르셀로나가 FC서울과의 경기서 압도적인 기량을 뽐내고 있다. 그 중심엔 국제축구연맹(FIFA) 산하 국제스포츠연구소가 발표한 시장가치 조사에서 전 세계 1위인 최대 4억 3,400만 유로(약 7,000억 원) 가치를 지닌 것으로 확인된 라민 야말이 있다.
바르셀로나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서울과 '바르셀로나 2025 아시아투어'로 맞붙고 있다.
전반 초반 바르셀로나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며 서울을 압도했다.
한지 플릭 감독은 라민 야말,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하피냐 등 초호화 스리톱을 앞세워 1선부터 적극적인 압박을 가했다.


바르셀로나는 압도적인 공격진의 화력을 앞세워 시작 후 15분도 채 되지 않아 연속골을 터트렸다. 공을 잡을 때마다 서울 수비진에 상당한 위협을 가하고 있던 야말이 전반 8분 페널티 박스 인근에서 올모의 패스를 건네받아 침착한 슈팅을 시도했다. 이는 골대에 맞고 튕겨 나왔고, 레반도프스키가 가볍게 마무리했다..
곧이어 전반 13분 두 번째 골이 터졌다. 이번엔 야말의 발끝에서 득점이 나왔다. 오른쪽 측면에서 공을 잡은 야말은 야잔, 정승원을 눈앞에 두고 환상적인 개인 돌파 후 예리한 왼발 슈팅으로 구석을 찔렀다.
조금도 친선 경기라는 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로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 바르셀로나다.
사진=바르셀로나 SNS,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