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n5081
오징어게임 게임 내역
아스날·토트넘·뉴캐슬 빅매치로 주말 장악! 북런던 더비까지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SPORTALKOREA] 민진홍 기자= 쿠팡플레이가 다가오는 프리시즌 빅매치들을 단독 생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26일(토) 오후 11시, 루턴 타운 vs 토트넘 ▲27일(일) 오후 8시 30분, 아스날 vs 뉴캐슬의 프리시즌 경기를 생중계한다.
각 경기에는 윤장현, 김용남 캐스터와 한준희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아, 팬들에게 깊이 있는 해설과 생생한 현장감을 전할 예정이다.

이어 ▲31일(목) 오후 8시 30분에는 PL을 대표하는 전통의 라이벌, 아스날과 토트넘의 ‘북런던 더비’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역사상 처음으로 영국 밖에서 열리는 경기로, 전 세계 축구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경기는 양동석 캐스터와 장지현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는다. 장지현 해설위원은 “토마스 프랭크 신임 감독의 진짜 프리시즌은 아스날전부터다. 강팀 아스날을 상대로 토트넘이 어떤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이번 쿠팡플레이의 프리시즌 생중계는 ‘스포츠 패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 기능을 통해 팬들과 함께 응원의 열기를 나눌 수 있다.
한편, 토트넘과 뉴캐슬은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가를 위해 방한 예정이며, 오는 ▲8월 3일(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