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도도
오징어게임 게임 내역
충격 또 충격! 마이클 캐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정식 감독 끝내 좌절되나..."섣부른 판단 경계, 성급한 결정 내리…

[SPORTALKOREA] 박윤서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정식 감독 선임 작업에 있어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
영국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18일(한국시간) "마이클 캐릭은 맨유 감독 후보로 거론되고 있지만, 아직 넘어야 할 장애물이 있다. 그의 거취를 결정짓는 중요한 순간들이 몇 차례 남아 있다"고 전했다.
매체는 "캐릭은 다음 시즌 맨유 정식 감독으로 가장 유력한 후보로 꼽힌다. 하지만 올드 트래퍼드 내부엔 섣부른 판단을 경계하는 분위기가 형성됐다. 맨유는 성급한 결정을 내리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맨유는 오랜 부침을 뚫고 과거의 영광을 빠르게 되찾아 가고 있다. 그 중심엔 캐릭 감독이 있다.
맨유는 시즌 도중 성적 부진을 이유로 후벤 아모림 감독을 경질했다. 공석이 된 사령탑직엔 구단 레전드 출신 캐릭 감독을 앉혔다.

이후 맨유는 리그 5경기서 4승 1무를 거두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심지어 맨체스터 시티 FC, 아스널 FC, 토트넘 홋스퍼 FC 등 까다로운 구단들을 상대로 3연승을 질주했다. 그러자, 구단 안팎에선 캐릭 감독을 정식 사령탑으로 택해야 한다는 여론이 조성됐다. 그럼에도 맨유는 시간적 여유를 두고 면밀히 검토해 결정하겠단 각오다.
현재 캐릭 감독을 필두로 행선지를 결정하지 못한 몇몇 거물급 인사들이 거론되고 있다.
사진=Transfer News Live, 게티이미지코리아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