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도도
오징어게임 게임 내역
[오피셜] 오타니·야마모토·스즈키 이어 요시다까지 출격! 대회 2연패 노리는 일본, 30인 명단 전격 발표

[SPORTALKOREA] 이정엽 기자= 지난 2023년에 이어 2회 연속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우승을 노리는 일본이 30명의 정예 군단을 공개했다.
미국 매체 'MLB네트워크'는 6일(이하 한국시간) 2026 WBC 대회에 출전하는 일본 대표팀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선발 투수로는 지난 2025 월드시리즈 MVP 야마모토 요시노부를 비롯해 스가노 토모유키, 기쿠치 유세이, 이토 히로미, 타카하시 히로토 등이 출전한다.
불펜 및 롱릴리프로는 이시이 타이치, 키타야마 코키, 마츠이 유키, 마츠모토 유키, 미야기 히로야, 오타 타이세이, 소타니 류헤이, 카이마 타이라, 타네치 아츠키가 나선다.
일본은 포수를 2명이 아닌 3명을 데려간다. 나카무라 유헤이를 필두로 사카모토 세이시로, 와카츠키 켄야가 이름을 올렸다.
내야진 면면도 화려하다. 최근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입단한 오카모토 카즈마를 비롯해 슈고 마키, 겐다 소스케, 무라카미 무네타카, 사토 테라우키, 콘조노 카이토, 마키하라 타이세이가 출격 준비를 마쳤다.
외야에는 스즈키 세이야, 요시다 마사타카, 곤도 겐스케가 주전으로 나설 예정이며, 슈토 우코, 모리시타 쇼타가 뎁스를 채운다.

지명 타자 자리에는 역대 최고의 선수 오타니 쇼헤이가 합류했다. 오타니는 이번 대회에선 투수로는 나서지 않고 타자로만 출전한다.
일본은 C조에 속해 대만, 한국, 호주, 체코와 한 조를 이뤘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