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도도
오징어게임 게임 내역
[속보] '단독' 떴다! 오현규, 마침내 이적 확정 보도...거취 최종 결정, 튀르키예 구단, 베식타스행 임박

[SPORTALKOREA] 박윤서 기자= 오현규가 KRC 헹크를 떠나 튀르키예 구단 베식타스 JK 유니폼을 입을 것으로 보인다.
튀르키예 이적시장 소식에 정통한 피라트 귀나예르, 에르탄 쉬즈귄 등은 3일(한국시간) 일제히 "베식타스가 오현규를 영입했다"고 전했다.
귀나예르는 오현규의 베식타스행이 완료되었음을 알리며 "화려한 커리어를 보유하진 않았다. 대신 훌륭한 잠재력을 지닌 선수"라고 평가했다.
높은 공신력을 자랑하는 쉬즈권은 단독 타이틀을 내걸고 "베식타스가 오현규 영입을 마무리했다"고 주장했다.

최근 오현규가 헹크를 떠날 것이란 주장이 반복됐다. 주로 공격진 보강을 원하는 PL 구단과 연결됐다. 풀럼 FC, 리즈 유나이티드 FC 등이 오현규의 이름을 영입 리스트 상단에 올린 후 저울 중이란 보도가 쏟아졌다.
다만 이적시장 막바지에 접어들자, 사뭇 다른 분위기로 흘러갔다. 오현규가 낯선 영국 땅이 아닌 익숙한 튀르키예서 새출발할 것이란 전망에 무게가 실렸다.
실제로 '부트발 프리미어'는 1일 "헹크의 니키 하이옌 감독은 오현규 이적을 최종 승인했다"라고 확신했다.

당시 매체는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오현규를 잃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현재 베식타스가 적극적인 움직임을 가져가고 있다"라며 양 구단이 구체적인 조건을 조율하며 이적료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