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도도
오징어게임 게임 내역
굿바이! 英 BBC, '비피셜' 토마스 프랭크 전격 경질 초읽기..."이미 최종 판결 내려져, 돌이킬 수 없는 상황&…

[SPORTALKOREA] 박윤서 기자= 토트넘 홋스퍼와 토마스 프랭크 감독의 결별이 눈앞으로 다가왔다.
토트넘은 18일 오전 12시(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2025/26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22라운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맞대결에서 1-2로 패배했다.
이로써 토트넘은 7승 6무 9패(승점 27), 14위로 반등에 실패했다. 특히 공식 경기 3연패 수렁에 빠지며 최악의 연초를 보내게 됐다.

자연스레 프랭크 감독의 입지도 정처 없이 흔들리고 있다. 일각에선 수일 내로 경질 결단이 떨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미 여러 차례 감독 교체설이 불거진 상황에서 강등권 구단 웨스트햄에 패한 것이 결정타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영국 'BBC'는 "프랭크 감독의 미래는 극에 달했다. 구단 수뇌부의 결정이 남아 있을지 모르겠지만, 여론은 등을 돌린 지 오래다. 프랭크 감독에겐 혹독한 최종 판결이 내려졌다"라며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 찾아왔다"라고 주장했다.

실제로 웨스트햄전 토트넘 홈 팬들은 연신 프랭크 감독을 경질하란 메시지를 전했다. 좀처럼 돌파구를 찾기 어려운 상황에서 토트넘이 꺼낼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카드는 경질이다.
이에 BBC를 포함한 영국 다수의 매체선 차기 감독 리스트업을 진행하며 포스트 프랭크 시대를 예고했다.
사진=토트넘, 게티이미지코리아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