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도도
오징어게임 게임 내역
[속보] 충격 소식! 앤서니 데이비스, 사타구니 부상으로 크리스마스 매치 더이상 나오지 못한다

[SPORTALKOREA] 이정엽 기자= 댈러스 매버릭스가 악재를 맞이했다. 팀의 기둥 앤서니 데이비스가 크리스마스 매치에 더이상 출전할 수 없다.
미국 매체 'ESPN' 앤서니 슬레이터 기자는 26일(이하 한국시간) 데이비스가 사타구니 부상으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경기에서 더 이상 나설 수 없다고 보도했다.

데이비스는 26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체이스 센터에서 열린 2025-26 NBA 정규리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경기에서 선발 출전했다. 그는 2쿼터 3분 10초경까지 활약하며 3득점 3리바운드를 기록했으나 경기 도중 사타구니를 만지며 스스로 벤치로 향했다.
이후 메디컬 스태프와 계속해서 체크를 진행한 데이비스는 코트가 아닌 라커룸으로 향했다. 그리고 '오른쪽 사타구니 경련' 판정으로 이번 경기에는 출전할 수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
데이비스는 최근 2경기에서 연속 30득점 이상을 기록하는 등 부활을 알렸다. 특히 '초대형 신인' 쿠퍼 플래그와의 호흡이 날이 갈수록 좋아져 기대감을 더 키웠다.
한편, 데이비스의 소속팀 댈러스는 3쿼터가 진행 중인 현재, 워리어스에 85-94로 밀리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