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고·성남고·덕수고· 경남고' 전국대회 우승팀 자웅 겨룬다! 2025 No Brand배 챔피언십, 21일 개막

[SPORTALKOREA] 오상진 기자=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KBSA)가 주관하는 ‘SPOTV와 함께하는 2025 No Brand배 Championship’이 21일부터 사흘간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펼쳐진다.
엘리트, 생활체육 야구 저변확대 및 활성화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고등부, 일반부, 고교동창부가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는 각 부별 4개 팀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WBSC 대회 규정과 함께 7이닝 경기로 펼쳐진다.
먼저 고등부에는 올해 고교야구 전국대회 우승팀들이 참가한다. 신세계이마트배 정상에 오른 서울고, 황금사자기 우승팀 성남고, 청룡기 우승을 차지한 덕수고 그리고 대통령배와 봉황대기를 차지한 경남고가 주인공이다.
고등부 준결승은 21일 진행된다. 서울고 대 경남고 경기는 오전 11시, 덕수고 대 성남고 경기는 오후 2시에 시작된다.
일반부 준결승은 22일 오후에 펼쳐진다. 일반부에는 2025 KBSA리그 우승팀인 연천미라클과 준우승팀인 화성시 코리요, 그리고 시도대항 야구대회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경기도와 충청북도가 참가한다. 준결승에서는 연천미라클과 충청북도, 경기도와 화성코리요가 맞붙게 된다.
22일 오전에 준결승을 소화하게 될 고교동창부의 경우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성적이 좋은 4개 팀이 참가하고, 군산상일고와 서울고, 대구상원고와 북일고가 준결승에서 맞붙게 된다.
이틀간의 준결승을 진행한 뒤 펼쳐질 결승전은 모두 23일 진행될 예정이다. ‘SPOTV와 함께하는 2025 No Brand배 Championship’ 고등부와 일반부 전 경기, 고교동창부 결승전 생중계는 스포츠 전문 채널 스포티비(SPOTV)와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스포티비(SPOTV)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프로야구 인기와 더불어 엘리트 야구, 생활체육 야구 전반에 대한 저변확대를 위한 대회에 스포티비가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사진=SPOTV 제공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