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실장
오징어게임 게임 내역
샌프란스시코 이정후, ML 역대 최고의 감독과는 인연이 없다...SF 보치와 계약하지 않을 듯

[SPORTALKOREA] 이정엽 기자=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브루스 보치와 함께 할 가능성은 없다.
버스터 포지 샌프란시스코 야구 운영 부문 사장은 최근 기자회견을 통해 보치 감독이 공석인 샌프란시스코 감독직에 오를 적임자가 아니라는 소식을 전했다. 포지는 "여기서는 항상 어떤 역할이든 문이 열려 있지만, 보치와 그런 길을 걷지는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시즌 도중 연장 계약을 맺은 밥 멜빈 감독을 경질했다. 공교롭게도 같은 날 텍사스 레인저스와 보치 감독의 결별 소식이 들려오면서, 보치가 전성기를 누렸던 샌프란시스코도 돌아오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됐다. 포지와 보치는 사제지간으로 3차례 월드시리즈 우승을 합작했다.
포지는 구단이 다시 정상권에서 경쟁하는 팀으로 거듭나길 바라고 있다. 샌프란시스코는 지난 2021시즌 107승 55패를 기록하며 LA 다저스의 연속 우승 기록을 저지한 뒤 포스트시즌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이번 시즌 역시 81승 81패로 5할 승률에 머물렀다.
포지는 "우리는 꽤 오랫동안 좋은 야구를 하지 못했다"며 "많은 좋은 요소들이 갖춰져 있지만, 결국 올해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라며 아쉬워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