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실장
오징어게임 게임 내역
MLS 최강의 듀오로 떠오른 “흥부 듀오” LAFC의 리그 3연승 이끈다

[SPORTALKOREA] 민진홍 기자= 쿠팡플레이가 9월 22일(월) 오전 9시, 손흥민이 소속된 LAFC의 레알 솔트레이크와의 홈 경기를 한국어로 생중계한다.
킥오프 1시간 전인 오전 9시부터 ‘프리뷰쇼‘를 통해 경기 프리뷰와 예상 전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 18일(목) 진행된 레알 솔트레이크와의 경기에서 첫 해트트릭을 기록한 손흥민이, 이번 게임에서도 득점에 성공하며 공식전 5경기 연속골 사냥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중계에는 손흥민의 커리어를 오랜 기간 함께해 온 장지현 해설위원과 양동석 캐스터 콤비가 참여해, 깊이 있는 시각으로 경기를 전달한다.
경기 종료 직후에는 쿠팡플레이만의 시그니처 엔딩곡이 더해질 예정으로서 선곡에 관심이 쏠리며, 경기 종료 후에는 데이터 기반 분석 및 주요 장면 해설 콘텐츠가 이어질 예정이다.
엔딩곡 현황
l 9/14(일) ‘죽어도 못 보내’ (LAFC 첫 중계 후 자막으로 ‘쿠팡플레이 임직원 일동’)
l 9/18(목) ‘흥보가 기가막혀’ (흥민, 부앙가 콤비 활약상 조명)
장지현 해설위원은 “원정 2경기 8골을 합작하며 MLS 최강의 듀오로 떠오른 흥부 듀오를 필두로 LAFC의 팀 분위기는 최고조에 달한 상황”이라며 “홈에서 펼쳐지는 레알 솔트레이크와의 리턴 매치에서 손흥민의 MLS 연속골 행진이 이어질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사진=쿠팡플레이